먼지 쌓인 키보드

나의 핵심 능력 테스트하기 본문

먼지같은 일상/정보글

나의 핵심 능력 테스트하기

Under_Desk 2020. 11. 2. 00:01
반응형

mypower.spacecloud.kr/

 

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이 궁금하다면?

스페이스클라우드 핵심능력 테스트

mypower.spacecloud.kr

 

 

 

 

 

1. 해당 링크로 들어간뒤 이름을 입력하고, 능력테스트 시작 클릭

 

 

 

 

 

 

2. 총 12개의 문항을 테스트하면 끝

 

 

 

 

 

3. 결과로는 어떤 핵심능력이 있는지,

해당 핵심 능력에 대한 설명과 베스트3 능력치

그리고 능력이 빛나는 공간과 소울메이트가 나와요

 

 

 

 

뭐 다 재미삼아 하는 테스트지만, 테스트를 떠나서

가끔은 본인이 어떤 능력이 있는 사람인지 생각해보는것도 좋은거같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