먼지 쌓인 키보드

하이틴 무비에서 나의 역할은? 본문

먼지같은 일상/정보글

하이틴 무비에서 나의 역할은?

Under_Desk 2020. 11. 1. 23:39
반응형

ilotteshopping.com/highteen_test/

 

내가 “하이틴 무비"에 출연한다면?

나의 하이틴 재질 알아보기

ilotteshopping.com

 

 

 

 

1. 해당 링크에 들어가서 start 클릭

 

 

 

 

2.  총 10개의 질문을 선택하면 끝

 

 

 

 

3. 이제 본인의 역할이 나옵니다.

저는 하이틴 무비 속의 베스트 프렌드로 나오네여ㅋㅋㅋ 그래도 분량은 확보한듯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