먼지 쌓인 키보드

꽃으로 보는 매력 테스트 [도화 테스트] 본문

먼지같은 일상/정보글

꽃으로 보는 매력 테스트 [도화 테스트]

Under_Desk 2020. 5. 23. 10:27
반응형

 

 

포스텔러 - 도화 테스트

당신의 치명적 매력은? 당신에게 잠재된 도화살을 알아보세요

mydohwa.forceteller.com

 

 

잠재된 도화살을 알아볼수있다길래

한번 해봤어요ㅋㅋㅋㅋ

 

메인 그림부터 뭔가 웃기넼ㅋㅋ

 

 

 

1. 9가지 테스트문항 체크

 

 

 

2. 9번째는 생일을 입력하는 칸이 나옵니다.

(정보수집은 안된다는데... 뭐 생일만 가지고 할수있는건 없겠져)

 

 

 

 

ㅋㅋㅋㅋㅋ저는 담쟁이덩굴나왔어여

깻잎같이 생겨가지구 얼굴만 치명적이네요

 

어떠한 장애물도 초월하는 드라마틱한 사랑이라니..

저처럼 평범한 사람도 몇 없을텐데ㅋㅋㅋ

 

 

 

 

반응형
Comments